본문 바로가기


뉴스레터

home   >   자료실   >   뉴스레터

ㄱㄱㄱ레터 제107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24-11-25 14:48 조회21회 댓글0건

본문

■ 제107  
서울시 종로구 성균관로 25-2
>>>>>
[서른살 공동육아] 11월 23일 행사장 찾아오시는 길 안내
11월 23일 토요일, 공동육아협동조합설립 30년 기념 행사가 성균관대학교 경영관 지하 3층 소극장에서 열립니다. 행사장 찾아오시는 길은 아래 내용 모두 보기를 눌러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당일 접수 및 참석도 가능하오니, 미리 신청하지 못하셨던 분들도 귀한 걸음으로 공동육아의 30년을 축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경기도 아동돌봄공동체 활동공유회가 개최됩니다!
작은 마을에서 한 아이를 키운 이야기, 각자의 색으로 빛나는 공동체의 이야기를 나눕니다. 함께 모여 서로가 보낸 돌봄의 시간을 축하하고, 앞으로의 시간을 응원합니다!
>>>>>
공동육아 포괄적 성교육 자료집이 나왔습니다.

2018년부터 2024년 가을까지 공동육아 학습소모임인 포괄적 성교육 회원들이 공동육아 회보에 "젠더의 창"이란 꼭지에 꾸준히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동안 소중하게 보내주신 글들을 모아서 함께 엮었습니다.

>>>>>
<무지의 즐거움>
지은이  |  우치다 다쓰루

평생 자기만의 배움을 길을 찾아 닦고 걸어오며 대중과 소통해 온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사상가 우치다 다쓰루가 배움의 길을 묻는 한국의 독자들과 처음으로 직접 소통을 시도한다. 그간 한국에 소개된 선생의 책은 모두 일본에서 먼저 출간된 것을 우리말로 번역해 펴낸 것이었지만, 이 책은 처음부터 한국에서 기획되어 오롯이 한국 독자들을 향해 쓰였다. 선생은 “전부 일본 대중이나 미디어로부터는 받아 본 적 없는 생소한 질문”이라며 각각의 물음에 특유의 재치를 더해 기발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마치 우문현답의 형식으로 이어지는 글 속에는 세월을 거치며 농익은 지혜와 문무를 오가며 쌓은 인생의 깨달음이 짙게 녹아 있다.
>>>>>
함께 보는 책 | 여름이 돌아왔어요!

오늘 이야기 어떠셨나요?
의견 남기기 >
(사)공동육아와공동체교육
gongdong@gongdong.or.kr
서울특별시 종로구 성균관로10길 5 2층 
(사) 공동육아와공동체교육 02-323-0520

수신거부 Unsubscrib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