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레터

home   >   자료실   >   뉴스레터

ㄱㄱㄱ레터 제106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24-11-25 14:47 조회20회 댓글0건

본문

■ 제106  
>>>>>
영상 콘테스트 6차 수상작 발표
마포1호점우리동네키움센터 친한친구방과후, 수상을 축하합니다! 참여해 주신 모든 터전에 감사드립니다.
>>>>>
공동육아 어린이-청소년 영상공모전 "보여줘 공동육아" 수상작 발표
수상한 6개팀 모두 축하드리며, 참여해 주신 모든 팀과 터전에 감사드립니다.
>>>>>
서울시 홍보매체 시민개방 대상단체 선정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지난 5월, (사)공동육아와공동체교육이 2024년 제1회 서울시 홍보매체 시민개방 대상 단체로 선정되었습니다. 법인은 해당 서울시 사업의 대상 단체로 선정된 사실을 내/외부로 알리고, 이벤트 참여를 독려함으로써 홍보의 확산 효과를 기대하며,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
사회적경제박람회 소식 및 기본법! 국민동의청원이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11월 5일 국회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 및 각 분야별 포럼과 간담회가 열렸습니다정부의 예산삭감과 갑작스러운 행사 취소 결정에 사회적경제 주최들이 스스로 힘을 모아 여의도 국회에서 박람회를 개최하였습니다이번 박람회는 사회적경제의 중요성을 알리고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의 협력이 있는 사회로 성장해 가기를 소망하는 시간이었습니다.

>>>>>
<스무 살, 내 몸을 공부할 때>
지은이  |  박혜연

어린 여자아이가 어른으로 자라는 동안 여성이 마땅히 알아야 할 몸에 관한 지식과 정보를 담은 책이다. 저자는 오늘날 여자아이들이 사회적 시선과 평가 속에서 어떻게 자라 성인이 되는지 심리학자의 목소리로 소상히 들려준다. 뿐만 아니라 20대 여성들이 그동안 누군가에게 마음 편히 물어보기 힘들었을 ‘월경’, ‘첫 섹스’, ‘음주’, ‘다이어트’, ‘운동’ 등 여자아이가 자라는 시기에 꼭 알아야 할 것들을 속 시원히 알려준다.
>>>>>
세시절기 | 옛이야기에 대한 기억
책으로 들려주는 이야기 대신, 아이들의 표정, 반응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입으로 들려주는 이야기를 준비한다. 그 덕에 나는 매일매일 옛이야기 값을 즐겁게 받는다. 오늘 이야기 값을 든든히 받았으니, 내일은 무슨 이야기를 해줄까?

오늘 이야기 어떠셨나요?
의견 남기기 >
(사)공동육아와공동체교육
gongdong@gongdong.or.kr
서울특별시 종로구 성균관로10길 5 2층 
(사) 공동육아와공동체교육 02-323-0520

수신거부 Unsubscrib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