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레터

home   >   자료실   >   뉴스레터

ㄱㄱㄱ레터 제87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24-07-09 10:01 조회36회 댓글0건

본문

호스트를 모집한다는데????...(쑥덕쑥덕)
■ 제87호  
>>>>>
<서른살 공동육아> 호스트 모집 | 우리집에 왜 왔니? 꽃 찾으러 왔단다!

공동육아협동조합설립 30년 기념 사업 <서른살 공동육아>가 호스트를 모집합니다.

우리 터전, 우리 동네, 우리만 알기 너무 아까우시죠? 호스트가 되어 게스트를 초대해 보세요! 터전 홍보와 지역 네트워크는 물론 <서른 살 공동육아> 축하까지. 서른 살까지 이어 온 공동육아, 이번 기회에 서로를 잇는 다리가 되어 앞으로도 쭉 함께 해요.

>>>>>
공동육아 초등방과후 합동설명회 7월 13일입니다!

아직 신청 전이시라면 내용 확인하시고 신청해 보세요. 상단 영상은 작년 9월 게시된 초등방과후 졸업생 인터뷰 영상입니다.

>>>>>
맨발어린이집 | 맨발어린이집에서의 배변교육은 어떨까요?

하단 내용 모두 보기를 눌러 영상 감상하시고, 좋아요와 댓글도 마구마구 부탁드려요!

>>>>>
<돼지복지>
지은이  |  윤진현

책에 따르면 국내 약 60%의 양돈 농가가 동물복지 농장으로 전환할 의향이 있는 데 반해,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농장은 약 0.3%에 그친다고 한다. 정부 지원 및 관리 정보의 부족, 수익 창출의 어려움 등이 주요 원인이다. 따라서 이 책은 농장동물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애쓰지만 어려움에 봉착한 국내 축산업 관계자와 정책 입안자에게 단비 같은 지침서가 될 것이다.
>>>>>
젠더의 창 | 예민함 렌즈로 나를 바꾸고, 세상을 평등하게 하는 날을 기대한다

(중략) 그러던 어느 날 “야 고추 보여줘봐~~” 하는 친구들의 장난스러운 말에 아이는 드디어 불편함을 느꼈다. 그리고 ‘이게 아닌데’라는 생각이 들어 엄마인 나에게 이야기했다. 나는 아이들이 지내는 환경, 분위기를 문제화하고 성교육을 하자고 했다. 감독님은 운동할 시간도 부족한 아이들에게 무슨 성교육이냐고, 남자애들은 저절로 크면서 다 배우는 거라고 이야기 하셨다. 그래서 “나중에 감독님 딸이 성교육 못 받은 남자애 만나서 결혼한다고 생각해 보세요. 어떠실 거 같아요. 성교육 필요해요.” 라고 감독님부터 협박했다.  (계속)


오늘 이야기 어떠셨나요?
의견 남기기 >
(사)공동육아와공동체교육
gongdong@gongdong.or.kr
서울특별시 종로구 성균관로10길 5 2층 
(사) 공동육아와공동체교육 02-323-0520

수신거부 Unsubscrib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