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레터

home   >   자료실   >   뉴스레터

ㄱㄱㄱ레터 제79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24-05-20 15:46 조회40회 댓글0건

본문

공동육아가 KBS에?! ????
■ 제79호  
???? 우리 아이 함께 키우기, 더불어 사는 세상 만들기에 함께하는 <공동육아> 150호가 나왔습니다.
✨ 공동육아 영상 콘테스트 참여심사단을 모집합니다!

???? 지원 방법 | (사)공동육아와공동체교육 메일 또는 전화로 신청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 모두 보기를 눌러 확인해 주세요.
???? KBS <인사이드 경인>에서 공동육아에 대해 다루었습니다. (풀영상 48분 39초)

경기인천 1,700만 시청자와 함께 하는 인사이드경인이 사단법인 공동육아와공동체교육의 전주리 사무총장과 공동육아에 실제로 참여하고 있는 아버지인 윤영제 님을 초청해 최근 대안적 육아 방식으로 떠오른 '공동육아'의 모든 것을 알아봅니다.
???? 소꿉마당어린이집 | 소꿉마당 원가 ‘소꿉마당 가는 길’을 아마(고니)와 아들(우혁)이 피아노 치며 노래 부릅니다. 소꿉마당 친구들이 나들이 가는 모습도 모아 보았습니다.
<경쟁 교육은 야만이다>
지은이  |  김누리

“나는 세계에서 가장 우울한 나라를 여행했다.” 최근 미국의 유명 작가인 마크 맨슨이 한국을 돌아보고 자신의 유튜브에 남긴 이 말이 커다란 반향을 일으켰다. 한국은 유례없는 속도로 경제 성장을 이뤄냈고, 전 세계가 극찬하는 민주 혁명을 이룬 나라인데 왜 우리는 심각한 우울과 무기력에 빠져 있을까?

>>>>>
???? 특집 | 제2회 해송공동육아상

2023년 해송공동육아운동 45주년을 맞이하여 역대 이사장님들이 뜻을 모으고, 기금을 모아 공동육아와공동체교육 운동에 공헌한 분들을 알리고 기리기 위해 열음상, 이끔상, 새롬상이 제정되었으며, 매년 수여하게 됩니다. 제2회 해송공동육아상 수상은 2024년 3월 16일 (사)공동육아와공동체교육 제29차 정기총회에서 기쁨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수상자들과 그 추천사를 소개합니다.


오늘 이야기 어떠셨나요?
의견 남기기 >
(사)공동육아와공동체교육
gongdong@gongdong.or.kr
서울특별시 종로구 성균관로10길 5 2층 
(사) 공동육아와공동체교육 02-323-0520

수신거부 Unsubscrib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